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A에서 방영중인 예능 프로그램인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애로부부는 "너 없인 못살아", '에로'는 사라지고 "너 때문에 못살아" '애로'만 남은 현실 부부를 위한 앞담와 토크쇼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애로부부 방영시간은 채널A 매주 월요일 22:00 입니다. 

일시

프로그램

채널

매주 월 22:30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채널 A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출연진]

애로부부 출연진

사랑과 이별의 전문 상담사 최화정, 미친 예능감을 자랑하는 원조 걸크러시 모델언니 홍진경, 결혼 3번, 이혼 3번 산전수전 공중전까지 겪고도 아직 사랑을 꿈꾸는 여자 이상아, 기 센 누나들 틈에서도 절대 지지 않는 애로부부 클럽의 매력남 이용진, 부부의 세계를 꿰뚫어보는 정신과 의사 양재진 이렇게 5명 입니다.

 

[애로부부 드라마 사연 모집]

애로부부는 배우자의 외도, 결혼생활, 성생활, 시가/처가 문제 등 부부 관계에 있어 다양한 애로사항을 듣고 함께 이야기해 보는 프로그램으로 주변에 말하지 못하고 혼자서만 끙끙 앓고 있는 부부 관계 애환을 사연으로 보내면 드라마로 제작 돼 주요 사건과 딜레마 상황 위주로 제작되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애로부부 시청 포인트]

1.이게 실화인가 싶은 리얼 실화 사연들 소개

-영화 뺨치는 개막장 히스토리가 담겨 있는 애로부부만의 모두 실화인 기가막히는 사연들 

 

2. 한 명 한 명 모두 한 가닥씩 하는 출연진들의 속 시원한 사이다 발언과 솔류션.


[애로부부 재방송]

 
SKY 22:00 00:53
09:00
15:40
09:15
19:50
00:20
22:45

 

[애로부부 다시보기]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다시보기를 지원하는 플랫폼은 총 5가지입니다. 네이버 시리즈 온/ 카카오페이지/ 웨이브/ 채널A 홈페이지 VOD/ Sky life 홈페이지 VOD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플랫폼을 선택해서 이용권이나 캐시를 사용해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1편당 1,650원의 사용료가 발생하면 월 사용권은 선택하는 내용에 따라 비용이 다릅니다.

제작직의 포부처럼 새로운 역사를 쓰는 예능 프로그램이자 솔루션 프로그램이 될 수 있을지 을 수 있을지 지켜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까지는 많은 화제성과 나쁘지 않은 시청률로 안방에 연착륙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