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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주얼 이펙트는 무엇입니까?

비디오 카메라로 촬영 한 실제 장면을 조작하거나 퀄리티를 향상시키기 위해 디지털 이미지를 만드는 프로세스입니다. 비주얼 이펙트는 비디오 카메라 영상과 생성 된 이미지를 합성하여 현실적으로 보이게 하지만 위험이 따르고, 비용이 높으며, 비현실적이며, 시간이 많이 소모되거나, 필름으로 촬영 할 수없는 환경을 만듭니다. 비주얼 이펙트에서 많은 사람들이 작업하려는 이유는 스토리 텔링, 최첨단 기술 및 창의성이 완벽하게 혼합 된 경험을 쌓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영화를 좋아하고 영화 배우들에게 둘러싸인 세트장에서 일을 하고 싶은 것일 수도 있습니다. 전 세계를 여행하거나 집에서 원격으로 일할 수있는 직업을 원해서 일 수도 있습니다. 또는 손과 컴퓨터로 사물을 그리고 만드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비주얼 이펙트에서 일하고 싶은 이유는 매우 많고 여러 산업 분야에 걸쳐 수십 가지 비전과 루트가 있습니다. 주요 VFX 역할 및 부서를 살펴보겠습니다. 시각 효과를 만드는 과정은 기약을 할 수 없을만큼 길고 도전적이며 매우 테크니컬합니다. 팀은 크고 매우 다양하므로 하드 코어 코더부터 일러스트 레이터 및 팀 관리를 좋아하는 관리직, 예술가에 이르기까지 모든 유형의 사람들에게 기회가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최종 시각 효과를 생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며 가장 일반적인 창의적이고 기술적인 역할군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트팀은 감독의 비전과 스크립트를 전체 팀과 공유 할 수있는 비주얼로 표현하여 미래의 창의적이고 기술적인 과제를 보여야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이 컨셉 아티스트와 일러스트 레이터는 스토리 보드에서 완성 된 샷의 모습을 보여주는 포토 리얼리 스틱 아트 워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만듭니다. 프리비즈 팀의 사전 시각화 아티스트는 최종 시각 효과와 샷의 첫 번째 3D 표현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그들은 아트웍과 기본 3D 모델을 사용하여 프로토 타입 프리뷰 전용의 시퀀스를 생성해 보여줌으로써 감독은 카메라 배치 및 창의적 / 기술적 요구 사항을 계획 할 수 있습니다. 에셋 팀은 작업에 필요한 리소스를 실제 개체와 일치 시키거나 존재하지 않거나 실제 세계에서 구축하기에는 너무 비싼 새로운 개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들은 주로 모델링 아티스트, 텍스처 페인터, 셰이더 개발자 및 리거가 있습니다. R&D 팀은 매우 기술적 인 부서입니다. R&D 아티스트는 실제로 수행 할 수없는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새로운 소프트웨어와 도구를 구축하는 과정을 진행합니다. 모든 작업을 아티스트가 반복해서 수동으로 완료하기에는 너무 많은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이를 최대한 솔루션을 해주는 것도 R&D팀의 과제입니다.애니메이션팀은 기본적으로 영화에서 움직이는 모든 것을 애니메이션 시킵니다. 의자같은 작은 소품이든, 거대한 우주선이든, 영웅 캐릭터 든 생물이든 상관 없습니다. 움직임을 가지고 있으면 또는 움직임을 가져야 하면 애니메이터가 모든 것을 컨트롤 해야합니다. 매치무브는 모션 트래킹이라고도하며 이것이 없으면 3D 데이터를 라이브 액션 장면에 합성할 수 없습니다. 디지털 에셋 완전히 리얼리티 하게 보이게하려면 실사 영상에서 카메라와 똑같이 움직이는 가상 카메라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매치무브 아티스트가 해야하는 역할입니다. 실사 영상을 사용하고 모든 부서가 함께 작업 할 수있는 가상 카메라를 만드는 것이 그들의 전반적인 작업입니다. FX 시뮬레이션 팀은 FX와 관련된 모든 작업을 합니다. FX 아티스트는 FX 애니메이션, 절차 시뮬레이션, 다이나믹 시뮬레이션, 입자 및 유체 시스템을 설계하고 생성합니다. 불, 물, 폭발, 옷감, 머리카락과 같은 실제 요소의 행동을 재현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고도로 기술적이지만 창의적인 역할을 합니다. 라이팅 팀은 조명과 관련 세팅을 합니다. 라이팅 아티스트는 모든 조명 효과를 디지털 장면에 적용 할 책임이 있습니다. 아티스트는 실사 판의 광원을 고려하고 가상 조명을 적용하여 환경 내의 기존 조명을 모방합니다. 목표는 VFX와 실사 요소가 마치 같은 환경에있는 것처럼 매끄럽게 혼합되도록하는 것입니다. 매트 페인팅팀은 디지털 또는 전통적인 페인팅 기법을 사용하여 제작 된 이미지로, 영화 제작자가 실제 생활에서 제공 할 수없는 장면을 표현합니다. 이는 구현하고자 하는 풍경이 현실 세계에 존재하지 않기 때문일 수 있으며, 특정 위치로 여행하거나 촬영 된 매개 변수 외부로 세트를 확장하는 것이 재정적으로 실용적이지 않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로토 스코핑은 요소에 대한 매트 또는 마스크를 만드는 데 사용되므로 다른 배경에서 추출하거나 마스킹하여 색상을 변경하거나 다른 이유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로토 스코핑 아티스트는 일반적으로 일련의 도구를 사용하여 개체를 추적하여 이미지 시퀀스 또는 비디오의 특정 부분에 대한 새 알파 채널을 만듭니다. 합성팀은 라이브 액션, 매트, 멀티 렌더 패스, 3D 라이팅, 애니메이션, 파티클 효과 등 다양한 요소를 한 샷에 모두 레이어링하고 이들을 매끄럽게 합성하여 사실적인 최종 샷을 만드는 작업입니다. 제작 과정 전반에 걸쳐 작업하면서 다른 VFX 부서와 협력하여 창의적이고 기술적으로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프로덕션 팀 또한 팀, 예산 및 일정 관리를 선호하는 사람들을위한 다양한 역할이 있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최고의 프로덕션 역할은 VFX 감독자와 긴밀히 협력하여 전체 프로세스를 프로젝트 관리하고, 필요한 리소스를 정의하고, 아티스트와 크루원을 고용하고, 예산을 관리하고, 프로젝트가 일정대로 진행되도록하는 관리하는 것입니다. 다른 일반적인 역할에는 아티스트와 연락하고 문제를 표시하고 일반적으로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일정의 관점에서 모든 것이 제대로 진행되는지 확인하여 프로듀서를 지원하는 프로덕션 관리자 및 프로덕션 코디네이터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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