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브라이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일정 및 중계

지난 9월 26일 경기를 펼쳤던 브라이튼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다시 만나 대결을 펼칩니다.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2020년 10월 1일 03:45에 펼쳐지며 브라이튼읨 홈 구장인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커뮤니티 스타디움에서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일시

경기

경기장

2020년 10월 1일 03:45

브라인튼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커뮤니티 스타디움

[브라이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발 라인업 예상]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제이드 스틸-베르나르도, 로버츠, 번, 호엘 벨트만-샌더스, 다비드 프뢰퍼-그와지스, 파스칼 그로스, 알레리자 자한바크슈-괴커레스

 

결장선수

-호세 이스퀴에르도(부상)/ 플로린 안도네(부상)/ 크리스티안 왈튼(부상)/ 이브스 비수마(징계)/ 알렉시스 막 알리스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딘 헨더슨-브랜던 윌리엄, 해리 매과이어, 에릭 바이, 티모시 포수-멘사-맥토미니, 프레드-제시 린가드, 반 데 빅, 후안 마타-오디온 이갈로

 

결장 선수

-악셀 튀앙제브(부상)/ 필 존스(부상)

 

두 팀의 예상 라인업을 토대로 수치를 비교해보면 브라이튼이 4골 맨체스터가 1골, 평균 나이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25.5세로 조금 더 높고, 평균 키는 브라이튼이 186.1로 맨유보다 큽니다.

 

[양 팀 이슈]

브라이튼 팀

-프리미어 리그 3전 1승 2패/ 골 득실 0/ 승점 3점/ 12위

-이브스 비수마 3경기 출장정지 징계로 결장 

-리그 경기를 위해 로테이션 가동

 

원정 팀

-2전 1승 1패/ 골 득실 -1/ 승점 3점/ 14위

-리그 경기를 위해 로테이션으로 출전선수 다수에 변화가 있을 것이 유력합니다.  

 

[양 팀 지난 경기 전적]

위 경기 전적을 보면 알 수 있지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브라이튼에게 4승 2패로 최근 6경기 전적에서 앞서 있고 특히나 가장 최근 4경기를 모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승리하였기 때문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브라이튼에 비해승리에 근접 해 보입니다.

[중계 정보]

TV중계는 SPOTV와 SPOTV ON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SPOTV와 SPOTV ON은 유료 채널입니다. 인터넷 중계는 SPOTV NOW에서 가능합니다. SPOTV NOW 월 정액 이용권은 16,390 원이며, 1년 이용권은 130,900 원입니다. SPOTV NOW는 앱을 지원하고,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은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 밖에도 에이스스트림 acestream이나 솝캐스트sopcast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livetv에서 자신이 시청하고자 하는 경기를 선택해 에이스스트림은 에이스스트림 재생버튼을 솝캐스트는 솝캐스트 재생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경기 시청이 가능합니다. 구글에서 "해외축구중계 비로그인"으로 검색해서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양 팀 모두 프리미어리그 정규리그 성적이 좋지 않아 리그에 집중하는 모양세를 보이며 리그 경기에는 로테이션을 가동하기에 승부의 결과를 예측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과연 어느팀이 승리하게 될지 궁금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