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리버풀 아스널 경기일정 및 중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에서 프리미어리그 3위를 달리고 있는 아스널과 바로 그 다음 4위를 달리는 리버풀이 대결을 펼칩니다. 두 팀 모두 2전 전승이지만 골득실에 의해 순위가 나뉘어진 것이라서 순위만으로는 현재 두 팀의 상태를 평가할 수 없습니다. 리버풀과 아스널의 경기는 2020년 9월 29일 04:00에 펼쳐집니다. 리버풀과 아스널의 경기는 리버풀의 홈구장인 안 필드에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일시

경기

경기장

2020년 9월 29일 04:00

리버풀 vs 아스널

안 필드

[맨시티 레스터 선발 라인업 예상]

리버풀 (홈)

알리송-앤드류 로버트슨, 반 다이크, 조 고메스,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 바이날둠, 파비뉴, 티아고 알칸타라-사디오 마네, 피르미누, 모하메드 살라

 

결장선수

-알렉스 옥슬레이드 체임벌린(부상)/ 조던 헨더슨(부상)/ 조엘 마티프(부상)/ 조 고메스

 

아스널(어웨이)

베른트 레노-다비드 루이스, 가브리엘 마갈량이스, 키어런 티어니-부카요 사카, 다니 세바요스, 쟈카, 벨레린-오바메양, 알렉상드르 라카제트, 윌리안

 

결장 선수

-칼럼 체임버스(부상)/ 카브리엘 마르티넬리(부상)/ 파블로 마리(부상)/ 슈코드라 무스타피(부상)/ 에밀 스미스 로우(부상)/ 키어런 티언/ 소크라티스/ 체드릭 소아레스

 

두 팀의 예상 라인업을 토대로 수치를 비교해보았을 때 리버풀이 6골 2어시스트, 아스널이 4골 4어시스트를 보이며, 리버풀이 좀 더 괜찮은 지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양 팀 이슈]

리버풀

-프리미어 리그 2전 2승/ 골 득실 +3/ 승점 6점/ 4위

-카라바오 컵에서 활약했던 미나미노 타쿠미, 커티슨 존스는 결장 유력.

-조던 헨더슨 결장 유력.

 

아스널

-2전 2승/ 골 득실 +4/ 승점 6점/ 3위

-지난 경기 로테이션 가동에 따라 리버풀전에서는 베스트 일레븐이 출전한 것이 확실시 됩니다.

 

[양 팀 지난 경기 전적]

지난 최근 양 팀간의 6경기 결과를 보면 리버풀이 2승 3무 1패로 우세하지만 무승부가 더 많고 가장 최근 경기인 커뮤니티 실드, 그리고 이전 시즌 정규리그 마지막 경기에서 아스널이 리버풀을 꺾고 승리한 만큼 아스널 역시 쉽게 무너질 것 같지 않습니다.  

[전문 패널 분석]

-두 팀 모두 연승으로 시즌을 시작했지만 둘 중 하나는 연승이 끝날 것이다.

-홈에서 강한 리버풀은 2017년 4월 크리스탈 팰리스 전 이후 홈 경기에서 패하지 않았습니다.

-리버풀이 2:1로 아스널에게 승리할 것으로 예상.

 

[중계 정보]

TV중계는 SPOTV와 SPOTV ON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SPOTV와 SPOTV ON은 유료 채널입니다. 인터넷 중계는 SPOTV NOW에서 가능합니다. SPOTV NOW 월 정액 이용권은 16,390 원이며, 1년 이용권은 130,900 원입니다. SPOTV NOW는 앱을 지원하고,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은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 밖에도 에이스스트림 acestream이나 솝캐스트sopcast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livetv에서 자신이 시청하고자 하는 경기를 선택해 에이스스트림은 에이스스트림 재생버튼을 솝캐스트는 솝캐스트 재생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경기 시청이 가능합니다. 구글에서 "해외축구중계 비로그인"으로 검색해서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최근 두 팀 모두 정규 리그, 카라바오 컵을 포함한 모든 경기에서 득점과 수비 모두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어 쉽게 승부예측이 되지 않습니다. 초반 상위권 굳히기를 위한 중요한 경기이기 때문에 치열한 승부가 펼쳐질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