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0월 21일 챔피언스리그 맨유 PSG 무료 중계 하이라이트

코로나로 인해 시작이 늦은 챔피언스리그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파리생제르망의 경기가 한국시간 2020년 10월 21일 04:00에 펼쳐집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파리 생제르망의 경기는 파리 생제르망의 홈구장인 빠르크 데 프랑스에서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일시

경기

경기장

2020년 10월 21일 04:0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파리 생제르망

빠르크 데 프랑스

[맨유 PSG 선발 라인업 예상]

PSG 파리 생제르망

케일러 나바스-베커, 프레스널 킴펨베, 마르키뉴스, 알렉산더 플로렌치-안데르 에레라, 레안드로 파레데스, 이드리사 게예, 네이마르, 음바페, 앙헬 디 마리아

 

결장선수

-후안 베르나르(부상)/ 틸로 케러(부상)/ 마르코 베라티/ 마우로 이카르디/ 율리안 드락슬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다비드 데 헤아-알렉스 텔레스, 해리 매과이어, 빅토리 린델로프, 아론 완-비사카-폴 포그바, 스콧 맥토미나이-마르커스 래쉬포드, 브루노 페르난데스, 후안 마타-앙토니 마샬

 

결장 선수

-에딘손 카바니/ 메이슨 그린우드

 

 

[양 팀 이슈]

PSG 파리 생제르망

-마르코 베라티, 틸로 케러, 마우로 이카르디 결장 유력

-앙헬 디 마리아 출전 유력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후안 마타 선발 출전 유력.

-에딘손 카바니 결장 유력.

-앙토리 마샬 리그 징계와 관계없이 선발 출전 유력.

 

[양 팀 지난 경기 전적]

최근 양 팀의 3경기 맞대결 전적을 확인해보면 PSG 파리 생제르망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2승 1패로 우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전문 패널 분석]

리그 개막 후 부터 정비하지 못하고 계속해서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파리 생제르망이 2-0으로 승리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중계 정보]

TV중계는 SPOTV와 SPOTV ON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SPOTV와 SPOTV ON은 유료 채널입니다. 인터넷 중계는 SPOTV NOW에서 가능합니다. SPOTV NOW 월 정액 이용권은 16,390 원이며, 1년 이용권은 130,900 원입니다. SPOTV NOW는 앱을 지원하고,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은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 밖에도 에이스스트림 acestream이나 솝캐스트sopcast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livetv에서 자신이 시청하고자 하는 경기를 선택해 에이스스트림은 에이스스트림 재생버튼을 솝캐스트는 솝캐스트 재생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경기 시청이 가능합니다. 구글에서 "해외축구중계 비로그인"으로 검색해서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리그 경기부터 정신을 차리지 못하는 맨유가 정비를 마치고 이전과 다른 경기력을 보일 수 있을지 그리고 에딘손 카바니가 전 소속팀을 상대로 깜짝 출전할지 지켜보는 것도 해당 매치의 키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