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년 10월 27일 번리 토트넘 홋스퍼 무료중계 손흥민 경기중계 하이라이트

계속해서 승리하고 있지만 리그 경기가 아니었기 때문에 프리미어리그에서 11위에 랭크되어있는 토트넘이 번리와 정규리그 경기를 어웨이로 치루게 되었습니다. 두 팀간의 대결은 한국시간 2020년 10월 27일 05:00에 시작됩니다. 토트넘과 맞붙게 되는 번리는 손흥민 선수가 지난 시즌 75M 원더골을 기록했던 팀이기도 합니다. 번리와 토트넘 홋스퍼의 경기는 번리의 홈구장 터프 무어에서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일시

경기

경기장

2020년 10월 27일 05:00

번리 vs 토트넘 홋스퍼

터프 무어

[번리 토트넘 홋스퍼 선발 라인업 예상]

번리

닉 포프-테일러, 타르코프스키, 롱, 로튼-맥닐, 브라운 힐, 키어런 웨스트우드, 구드문드손-제이 로드리게스, 크리스우드

결장선수

-벤 미(부상)/ 잭 콕(부상)/ 필 바즐리/ 매튜 로튼/ 케일리 피콕 파렐/ 에릭 피터스

 

원정 팀

위고 요리스-세르히오 레귈론, 토비 알더베이럴드, 다빈손 산체스, 세르쥬 오리에-탕귀 은돔벨레, 해리 윙크스, 에밀 호이베르그-손흥민, 해리케인, 스티븐 베르흐바인

 

결장 선수

-자펫 탕강가(부상)/ 에릭 다이어

 

두 팀의 예상 라인업을 베이스로 해서 보여지는 데이터를 확인해보면 토트넘이 번리를 압도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트넘이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 다 잡은 경기를 무승부로 마무리하면서 승점 1점을 얻는데 그쳤지만 공격적인 면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왔기 때문에 이렇게 압도적인 지표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양 팀 이슈]

번리

-프리미어 리그 4전 1무 3패/ 골 득실 -5/ 승점 1점/ 18위 강등권

-벤 미 잭 콕 선수가 부상중으로 이를 대신하여 롱이 수비라인을 담당할 예정입니다..

-필 바즐리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자가격리중입니다.

 

토트넘 홋스퍼

-5전 2승 2무 1패/ 골 득실 +7/ 승점 8점/ 11위

-얼마전에 합류한 조 로돈 데뷔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오바니 로 셀소 선수가 부상에 회복하였습니다.

-손흥민과 해리케인의 폼이 절정에 달해있기 때문에 나머지 공격진 한자리를 라멜라, 모우라, 베일, 베르흐바인이 경쟁할 것입니다.

 

[양 팀 지난 경기 전적]

두 팀간의 최근 6경기 전적을 토트넘이 3승 2무 1패로 번리에게 앞서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정규리그 기세면에서도 토트넘이 더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어 변수가 없다면 토트넘이 유리하게 경기를 이끌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전문 패널 분석]

지난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 다 잡은 경기를 놓친 무리뉴 감독은 이번 번리 전에서 반드시 승리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해리케인 역시 충분한 휴식을 취했기 때문에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전문 패널은 토트넘 홋스퍼가 3:1로 승리할 것으로 예측합니다.

 

[중계 정보]

TV중계는 SPOTV와 SPOTV ON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SPOTV와 SPOTV ON은 유료 채널입니다. 인터넷 중계는 SPOTV NOW에서 가능합니다. SPOTV NOW 월 정액 이용권은 16,390 원이며, 1년 이용권은 130,900 원입니다. SPOTV NOW는 앱을 지원하고,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은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 밖에도 에이스스트림 acestream이나 솝캐스트sopcast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livetv에서 자신이 시청하고자 하는 경기를 선택해 에이스스트림은 에이스스트림 재생버튼을 솝캐스트는 솝캐스트 재생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경기 시청이 가능합니다. 구글에서 "해외축구중계 비로그인"으로 검색해서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손흥민 선수가 지난 유로파 경기에서 30분만을 뛰며 어느정도 휴식을 취했기 때문에 어느 경기보다 더욱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번리 토트넘 홋스퍼 경기의 또 다른 관전포인트로는 손흥민 선수와 해리케인 선수 황금 듀오가 공격포인트를 또 합작 할 수 있을지 손흥민 선수가 연속 골을 이어갈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