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년 11월 5일 라이프치히 파리 생제르망 무료중계 황희찬 중계 하이라이트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다시 만나게 된 두 팀 라이프치히와 파리생제르망. 이 두 팀의 대결은 황희찬 선수가 라이프치히에 있기 때문에 한국에서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이프치히와 파리 생제르망 두 팀의  대결은 한국시간 2020년 11월 5일 05:00분에 라이프치히의 홈구장인 레드불 아레나에서 진행됩니다.

일시

경기

경기장

2020년 11월 5일 05:00

라이프치히 vs 파리 생제르망

레드불 아레나

[라이프치히 파리 생제르망 선발 라인업 예상]

라이프치히

굴라치-할슈텐베르그, 다요 우파메카노, 이브라히마 코나테-앙헬리뇨, 케빈 캄플, 에밀 포르스베리, 벤야민 헨리히스-은쿤쿠, 다니올모-유수프 폴센

 

결장선수

-루카스 클로스터만(부상)/ 콘라드 라이머(부상)/ 노르디 무키엘레(부상)

 

파리 생제르망

케일러 나바스-라뱅 쿠르자왕, 프러스넬 킴펨베, 페레이라, 알렉산더 플로렌치-안데르 에레라, 라르퀴뉴스, 게예-앙헬 디 마리아, 모이센 킨, 파블로 사라비아

 

결장 선수

-후안 베르나트(부상)/ 마우로 이카르디(부상)/ 마르코 베라티(부상)/ 네이마르(부상)/ 율리안 드락슬러(부상)/ 킬리안 음바페(부상)/ 레안드로 파레데스

 

파리 생제르망 주전 공격수들이 대부분 부상으로 결장이 유력한 가운데 라이프치히는 지난 맨유전의 대패를 지우기 위해서 사력을 다할 것으로 보입니다.

 

[양 팀 이슈]

라이프치히

-챔피언스리그 조별 스테이지 2전 1승 1패/ 골 득실 -3/ 승점 3점/ 3위

-아마두 아이다라 코로나바이러스 음성판정으로 벤치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콘라드 라이머, 루카스 클로스터만, 노르디 무키엘레는 결장이 유력합니다.

-황희찬 선수 벤치에서 시작이 유력합니다.

 

파리 생제르망

-챔피언스리그 조별 스테이지 2전 1승 1패/ 골 득실 +1/ 승점 3점/ 2위

-주요 공격진이 네이마르와 킬리안 음바페는 부상으로 결장이 유력합니다.

-지난 경기에서 득점에 성공한 모이센 킨은 선발 출장이 유력합니다.

 

[양 팀 지난 경기 전적]

라이프치히와 파리 생제르만은 지난 2번의 경기에서 1승 1패로 나란히 1승 씩 나누어가졌습니다. 지난 맨유와의 조별 스테이지에서 5:0으로 참패한 라이프치히는 주전 공격수가 부상으로 빠진 파리 생제르망으로부터 반드시 1승을 거두어야합니다. 

[전문 패널 분석]

핵심선수들이 많이 빠진 파리 생제르망은 원정경기에서 고전을 할 것이고 최근 2패를 기록한 라이프치히는 분위기 반전을 위해 총력을 다할 것으로 보입니다. 전문 패널은 라이프치히가 2:1로 승리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중계 정보]

TV중계는 SPOTV와 SPOTV ON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SPOTV와 SPOTV ON은 유료 채널입니다. 인터넷 중계는 SPOTV NOW에서 가능합니다. SPOTV NOW 월 정액 이용권은 16,390 원이며, 1년 이용권은 130,900 원입니다. SPOTV NOW는 앱을 지원하고,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은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 밖에도 에이스스트림 acestream이나 솝캐스트sopcast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livetv에서 자신이 시청하고자 하는 경기를 선택해 에이스스트림은 에이스스트림 재생버튼을 솝캐스트는 솝캐스트 재생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경기 시청이 가능합니다. 구글에서 "해외축구중계 비로그인"으로 검색해서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니겔스만 감독은 황희찬 선수에 대해서 팀에 적응할 시간이 더 필요하다고 하였습니다. 이적 후 제대로 자리 잡지 못하는 황희찬 선수에 대해서 우려섞인 말들이 많지만 니겔스만 감독의 발언을 살펴보면 아직 그렇게 까지 걱정할 정도는 아닌듯 합니다. 조심스레 이번 경기에서 교체 출전 예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