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년 11월 4일 레알 마드리드 인터밀란 무료중계 실시간중계 하이라이트

챔피언스 리그 조별 스테이지에서 예상과 다르게 나란히 이름값을 하지 못하고 3위 4위에 쳐져있는 명문구단 레알 마드리와 인터밀란이 맞붙습니다. 두 팀 모두 2전에 1승도 건지지 못하며 구단 이름에 먹칠을 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반드시 승리를해야 하는 경기입니다. 레알 마드리드와 인터밀란 두 팀간의 대결은 한국시간 2020년 11월 4일 05:00분에 펼쳐집니다. 레알 마드리드와 인터밀란의 경기는 인터밀란의 홈구장인 알프레도 디 스테파노에서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일시

경기

경기장

2020년 11월 4일 05:00

레알 마드리드 vs 인터밀란

알프레도 디 스테파노

[레알 마드리드 인터밀란선발 라인업 예상]

인터밀란

한다노비치-콜라로프, 스테판 데 브리, 마르셀로 담브로시오-애슐리 영, 아르투로 비달, 마르셀로 브로조비치, 니콜로 바렐라, 아취라프 하키미-이반 페리시치, 라우타로 마르티네스

 

결장선수

-마티아스 베시노(부상)/ 스테파노 센시(부상)/ 알렉시스 산체스(부상)/ 로멜루 루카쿠(부상)

 

레알 마드리드

티보 쿠르투아-마르셀루, 세르히오 라모스, 라파엘 바란, 페를랑 멘디-토니 크로스, 카세미루, 페데리코 발레르데-에당 아자르, 카림 벤제마, 마르코 아센시오

 

결장 선수

-마틴 외데가르드(부상)/ 다니 카르바할(부상)/ 알바로 오드리오솔라(부상)/ 마리아노(부상)/ 나초 페르난데스(부상)/ 에데르 밀리탕/ 루카스 바스케스

 

두 팀의 예상 라인업을 토대로 수치를 비교해보면 레알 마드리드가 좋지만 챔피언스 리그에서 두 팀 모두 부진하고 있기 때문에 첫 승을 위한 치열한 경기가 예상됩니다.

 

[양 팀 이슈]

인터밀란

-챔피언스리그 조별 스테이지 2전 2무/ 골 득실 0/ 승점 2점/ 3위

-로멜루 루카쿠, 알렉시스 산체 등은 부상으로 결장이 유력합니다. 

-마틴 외데가르드의 부상이 거의 다 회복되었지만 경기 출장은 하지 않을 것입니다.

 

레알 마드리드

-챔피언스리그 조별 스테이지 2전 1무 1패승/ 골 득실 -1/ 승점 1점/ 4위

-레알 마드리드는 우측 풀백자원이 모두 부상으로 임시로 선수들을 기용하고 있습니다.

-조니 에반스는 부상에 대한 루머가 있어 지켜보아야 합니다.

 

[양 팀 지난 경기 전적]

양 팀의 최근 3경기 전적을 살펴보면 레알 마드리드가 인터밀란에게 2승 1무로 상대전적에서 앞서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 대결인 2015년 7월 27일 경기에서도 레알마드리드가 인터밀란에게 3:0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썸네일

[전문 패널 분석]

두 팀 중 어느 한 쪽도 좋은 상황이 없는 팀이라서 무승부로 끝나도 전혀 이상할 것 없는 매치이지만 주전 공격진 부재에 처해있는 인터밀란에게 레알 마드리드가 1:0으로 승리할 것으로 전문 패널은 예측하고 있습니다.

 

[중계 정보]

TV중계는 SPOTV와 SPOTV ON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SPOTV와 SPOTV ON은 유료 채널입니다. 인터넷 중계는 SPOTV NOW에서 가능합니다. SPOTV NOW 월 정액 이용권은 16,390 원이며, 1년 이용권은 130,900 원입니다. SPOTV NOW는 앱을 지원하고,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은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 밖에도 에이스스트림 acestream이나 솝캐스트sopcast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livetv에서 자신이 시청하고자 하는 경기를 선택해 에이스스트림은 에이스스트림 재생버튼을 솝캐스트는 솝캐스트 재생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경기 시청이 가능합니다. 구글에서 "해외축구중계 비로그인"으로 검색해서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레알 마드리드가 지나 샤흐타르 도네츠크와 보루시아 뮌헨글라트바흐에게서 얻지 못한 승점 3점을 과연 인터밀란에게서 얻어내면서 챔피언스리그 반등을 할 수 있을지 지켜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