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프리미어리그 아스널 vs 레스터 시티 카라바오컵 중계

2020년 9월 24일 레스터 시티 홈구장 킹 파워 스타디움에서 풋볼 리그 컵 카라바오컵에서 레스터 시티와 아스널의 경기가 한국 시간 03:45분에 펼쳐집니다. 레스터시티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정규리그에서 웨스트 브롬과 번리를 꺽고 2연승을 기록하면 1위올라있을만큼 기세가 좋은편입니다. 아스널 역시 풀럼과 웨스트햄에 승리하면 2연승을 기록했지만 골득실로인 해 현재 프리미어 리그 3위에 올라있습니다. 기세가 좋은 상위권 2팀의 대결인만큼 많은 분들의 이목이 집중이 되고 있습니다. 두 팀의 매치업 분석내용과 중계관련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아스널과 레스터 시티의 선발 라인업 예상]

레스터 시티는 히카르두 페레이라, 필립 벤고비치가 부상으로 결장 예정이고 조니 에반스는 징계로 해 결장입니다. 이 3명의 선수를 제외하고 카스퍼 슈마이켈 - 크리스티안 푹스, 카글라르 쇠윤주, 웨스모건 - 저스틴, 제임스 메디슨, 위프레드 은디디, 천더리, 카스티듀 - 켈리치 이헤아나초,제이미 바디가 선발 라인업을 꾸릴 것으로 예상 됩니다.

 

아스널은 많은 선수들이 부상으로 이탈해 있습니다. 칼럼 체임버스, 가브리엘 마르티넬리, 파블로 마리, 슈코드란 무스타피, 에밀 스미스 로우, 소크라티스, 키어런 티어니를 제외하고 선발 라인업을 꾸리는데 베른트 레노 - 세아드 콜라시나치, 다비드 루이스, 윌리엄 살리바 - 부카요 사카, 다니 세바요스, 모하메드 엘네니, 미틸란드 나일스 - 피에르 오바메양, 은케티아, 페페가 선발로 나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양 팀 이슈]

-레스터시티 조니 에반스 3경기 징계로 아스널전까지 결장

-레스터 시티제임스 메디슨 오랜 부상 후 복귀 예상

 

-아스널 다비드 루이스 부상 복귀전 예상

-아스널 윌림엄 살리바 데뷔전 예상

 

[양 팀 지난 경기 전적]

지난 경기 전적을 보면 레스터시티가 아스널에게 최근 6경기에서 3승 1무 2패를 기록하고 있고 가장 최근 2020년 7월 7일 리그 경기에서는 1:1 무승부를 기록하였습니다. 하지만 현재 레스터시티는 아스널과 지난 3번의 홈경기에서 승리했기 때문에 이번 카라바오컵 홈경기에서도 승리할 확률이 조금 더 높을 것으로 전문패널들은 예측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두 팀 모두 제이미 바디와 오바메양이라는 뛰어난 득점원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 둘에 의해서 승패가 결정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리미어리그 카라바오컵은 SPOTV NOW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서비스는 유료서비스이고 전경기 중계가 아닌 주요경기 생중계이기 때문에 이용하기 전에 신중하게 판단해서 결정을 해야합니다. 이밖에도 구글에서 "해외축구중계 비로그인"으로 검색하면 로그인 없이 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 지킴이tv같은 사이트들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다만 토토와 배팅 성격이 강하기 때문에 회원가입은 되도록 추천하지 않습니다.

모든 중계 일정은 방송사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정되어있던 토트넘과 레이턴 오리엔트의 카라바오컵 3라운드 경기는 레이턴 오리엔트 선수들의 코로나19 감염으로 인해 취소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