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토트넘 뉴캐슬 경기일정 및 중계 손흥민 경기일정

요근래 최고의 폼을 자랑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가 몸 담고 있는 토트넘의 경기가 이번주 주말 한국시간으로 2020년 9월 27일 22시에 펼쳐집니다. 토트넘 핫스퍼가 상대하게 될 팀은 뉴캐슬 유나이티드로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홈경기로 펼쳐집니다.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일시

경기

경기장

2020년 9월 27일 일요일 22:00

토트넘 vs 뉴캐슬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

 

[토트넘 뉴캐슬 선발 라인업 예상]

토트넘 핫스퍼

위고 요리스-벤 데이비스, 에릭 다이어, 토비 알더베이럴드, 맷 도허티-지오바니 로 셀소, 호이베르그, 윙크스- 손흥민, 헤리케인, 루카스 모우라

 

결장 선수

-자펫 탕강가(부상)/ 가레스 베일(부상)/ 세르히오 레귈론(확인되지 않음)


뉴캐슬 유타이티드

달로우-루이스, 페데리코 페르난데스, 자말 라살레스, 하비에르 만퀴요-맷 리치에, 헤이든, 존 쉘비, 헨드릭스-조엘링톤, 윌슨

 

결장 선수

- 마틴 두브라브카(부상)/ 드와이트 게일(부상)/ 폴 더멧 (부상)/ 파비안 셰어(부상)/ 자말 루이스(확인되지 않음)/ 알랑 생 막시맹(확인되지 않음)

 

두 팀의 예상 라인업 통계 비교를 하면 토트넘이 5골 4어시스트, 뉴캐슬이 2골 1어시스트로 공격적인 면에서 토트넘 핫스퍼가 좀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양 팀 이슈]

토트넘 핫스퍼

-프리미어리그 2전 1승 1패 /골 득실 +2/ 승점 3점/ 6위.

-은돔벨레 지난 경기 풀타임 상황을 고려해 결장 유력 (무리뉴 감독의 지난 인터뷰를 고려하면 확실해 보입니다.)

-토트넘 핫스퍼 서포터들이 기대하고 있는 세르히오 레귈론의 데뷔전이 이루어질 것인지?

-프리미어리그 개막전 홈 경기에서 에버턴에게 패하고 첫 홈 경기가 뉴캐슬전 이라서 단단히 준비하고 나올 토트넘.

 

뉴캐슬 유나이티드

-프리미어리그 2전 1승 1패 /골 득실 -1/ 승점 3점/ 13위.

-주축 선수들이 대거 부상병동으로 신음하고 있어 고민이 많은 브루스 감독

 

[양 팀 지난 경기 전적]

지난 경기 전적을 보면 알 수 있지만 토트넘 핫스퍼는 최근 뉴캐슬과의 6경기중 2019년 8월 25일 경기에서 단 한번 패배를 하고 모두 승리하였습니다. 중계정보는 아래를 참고부탁드립니다.

[중계 정보]

TV중계는 SPOTV와 SPOTV ON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SPOTV와 SPOTV ON은 유료 채널입니다. 인터넷 중계는 SPOTV NOW에서 가능합니다. SPOTV NOW 월 정액 이용권은 16,390 원이며, 1년 이용권은 130,900 원입니다. SPOTV NOW는 앱을 지원하고,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은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 밖에도 에이스스트림 acestream이나 솝캐스트sopcast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livetv에서 자신이 시청하고자 하는 경기를 선택해 에이스스트림은 에이스스트림 재생버튼을 솝캐스트는 솝캐스트 재생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경기 시청이 가능합니다. 구글에서 "해외축구중계 비로그인"으로 검색해서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요즘 손흥민 선수의 폼이 좋고 에버턴전에서 올 시즌 홈 첫 경기를 패배한 만큼 반드시 승리하기 위해 100% 선발 출장이 예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