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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X

실제 영화 작업의 이행

2020. 9. 13. 21: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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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영화 프로덕션 작업의 이행

모든 시각 효과의 기초는 영화의 사전 제작 및 기획 단계에서 이루어집니다. 중요한 작업에는 테스트, 연구 및 개발, 컨셉 작업, 룩 결정 및 실제 촬영 계획이 포함됩니다. 이것은 영화의 전환 장면과 같이 여러 다른 시각 효과 레이어가있는 복잡한 장면에 특히 중요합니다. 고품질 시각 효과를 만드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구성 및 기타 창의적인 결정과 관련하여 다른 일반 장면과 동일한 세부 사항으로 장면을 디자인하지만 시각 효과를 염두에 두고 알아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각 효과가 원 장면을 가리고 장면의 유일한 초점이되지 않으면서 감독의 비전을 어떻게 지원하고 전달할 수 있는지 이를 보장하는 방법은 감독, DoP 및 VFX 감독자 간의 협력을 통해 함께 작업하고 영화의 일부로 자체적으로 작동하는 실제 완성 된 장면을 vfx없이 촬영하는 것을 상상하는 것입니다. 그런 점에서 타당성에 대한 제한없이 스토리 보드에 먼저 접근하고 장면에 대한 완전한 창의적 자유를 공개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장면의 초기 디자인이 특정 수준에 도달하고 첫 번째 스토리 보드가 존재하면 이제 이를 개별 작업으로 분류하고 시각 효과를 실현하는 데 필요한 시간, 인력 및 비용을 추정하는 것이 시각 효과 감독자의 임무입니다. 관련 의사 결정자와 협의 한 후 시각 효과의 어려움을 완화하고 샷이 할당 된 예산에 맞을 때까지 비용과 시간 제약을 줄이기 위해 샷을 변경합니다. 영화에서 목적을 잃지 않고 장면을 더 이상 변경할 수없는 경우, 사용 가능한 범위 내에서 영화 시각 효과가 전체적으로 실행 가능할 때까지 다른 장면이나 예산을 조정해야합니다. 이 시점에서 모든 결정을 최종적으로 내릴 필요는 없지만 실제로 결정은 잠겨 있고 변수가 적을수록 좋습니다. 이것은 촬영과 포스트 프로덕션을위한 더 나은 계획과 준비로 이어지며, 결론적으로 고품질의 완성 된 샷을 더 가능성있게 만듭니다. 그러나 시각 효과 장면의 개발은 진행중인 프로세스이며, 장면에 대한 최종 시각 효과가 전달 될 때까지이 시점에서 여전히 많은 부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제 샷에 대한 공통된 비전과 개념이 확립되어야하며 근본적인 변화는 특별한 상황에서만 일어나야합니다. 계획 단계의 다음 단계는 세부 사항을 파악하고 촬영 계획을 시작하기위한 사전 시각화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전에 설명 된 프로세스에 대한 지식에도 불구하고 어떤 영화의 시각 효과와 특히 전환 장면의 계획 단계는 다르게 진행되었습니다. 인상적인 시각 효과를 만드는 것을 주된 목적으로하는 작품이고 그 분야에 대한 경험이 거의없는 팀으로 촬영 되었기 때문에 일반 감독과는 다른 사고 방식으로 촬영에 접근했습니다. 많은 아이디어와 스토리의 목적에 덜 초점을 맞추고 압도적인 양의 흥미로운 시각 효과로 장면을 만들기 위해 다른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이로 인해 두 가지 주요 문제가 발생합니다. 더 분명한 문제는 샷의 과도한 작업량이었습니다. 개념 단계에서는 시간 제약, 인력, 기존 경험, 사용 가능한 계산 리소스 및 촬영 중 실현 가능성을 포함한 모든 측면에서 경계를 넘어 섰습니다. 두 번째 문제는 장면을 구체화하려는 여러 회의 후에야 발견되었습니다. 사전에 논의 된 아이디어의 양 때문에 실제 장면의 내용에 대한 명확한 비전이 없었습니다. 이로 인해 의도하지 않은 세부 사항에 대한 불필요한 대화와 회의가 발생합니다. 고급 버전의 스토리 보드를 사용할 수있게되면 전체 영화, 특히 모든 VFX 샷의 사전 시각화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사전 시각화 또는 사전 시각화는 샷, 시퀀스 또는 전체 영화의 매우 대략적인 표현입니다. 요즘에는 대부분 매우 낮은 품질의 3D를 사용하여 생성됩니다. 기본 모델과 거친 애니메이션을 사용한 렌더링. Previs는 촬영의 가능한 문제를 발견하고 모든 부서의 계획을 지원함으로써 제작 효율성을 높이는 데 사용됩니다. 모든 것을 볼 수있는 첫 번째 기회를 제공합니다. 시각 효과를위한 첫 번째 자리 표시자를 포함합니다. 프리 비즈를 기반으로 샷의 타이밍 및 가시적 요소에 관한 많은 관련 결정을 내릴 수 있으며 샷 전체를 구체화 할 수 있습니다. 영화의 경우 previs는 팀의 다양한 기대치를 통합하고 일반적인 타이밍을 파악하는 데 크게 도움이되었습니다. 또한 촬영 준비와 첫 FX R & D로 시작합니다. 또한 previs는 숙련 된 시각 효과 감독자의 귀중한 조언을 얻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움직이는 시퀀스를 보여줌으로써 샷의 포인트를 쉽게 파악하고 접근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피드백과 팁을받을 수있었습니다. 대부분의 피드백 영화는 지금까지 계획된 것에 대해 긍정적이고지지 적이었습니다. 목표 한 품질 수준을 달성하기 위해 복잡성을 줄 이도록 제안되었습니다. 샷의 복잡성을 줄이는 대신 피드백의 결론은 작업 부하를 더 많은 사람에게 분배하는 것이 었습니다. 많은 전문 프로덕션에서 사치 스러울 수 있지만 시각 효과 샷의 적절한 테스트는 문제를 해결하기 늦기 전에 샷의 가능한 문제를 찾는 데 필수적 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간적 및 임시적 제한과 관련하여 결정적으로 판단 될 수 있습니다. 적절한 테스트의 또 다른 장점은 팀이 얻은 연습과 세트에서 설정된 워크 플로에 대한 일반적인 인식입니다. VFX가 아닌 샷의 촬영은 이미 추적해야 할 수많은 문제를 포함하여 고도로 안무가 정돈되고 공들여 계획된 절차입니다. 믹스에 시각 효과를 추가하면 세트 팀의 많은 부분이 시각 효과 뒤에있는 내부 작업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추가 문제와 함께 더 많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즉, 세트의 시각 효과 팀은 적절한 크로마키 화면 조명을 관리하고 충분한 관련 추적 마커를 설치하고 다른 작업 중에서 유용한 측정 및 메타 데이터에 주목하여 각별히주의해야합니다. 트랜지션 샷은 시각 효과 및 촬영 복잡성과 관련하여 가장 복잡한 샷 이었기 때문에 주요 사진 촬영 며칠 전에 테스트 촬영을 위해 선택된 샷이었습니다. 달리에 사용할 수있는 공간이 충분하지 않고 일반적으로 움직임이 원활하게 작동 할 수있을만큼 극단적으로 움직 였기 때문에 원래 계획되고 사전 시각화 된 카메라 움직임을 세트에서 복제 할 수 없다는 사실이 발견되었습니다. 또한 고정 된 벽 때문에 계획된 방향으로 촬영하고 원하는 원래 프레임을 얻는 것이 불가능했습니다. 빠른 의사 결정과 적절한 판단은 카메라 이동을 단순화합니다. 180◦ 대신 90◦ 롤을 포함하는 곡선 움직임이 단순하게 변경되었습니다. 원래 계획된 거의 270 °의 전체 공간을 촬영하는 동안 전체 공간을 커버하는 대신 카메라 방향이 한 각도로 고정되어 두 벽의 일부만 표시되고 결국 위쪽으로 기울어졌지만 대부분의 경우에만 이미지의 상단 절반이 vfx로 대체되어야했습니다. 이를 통해 matchmove, comp뿐만 아니라 fx, 조명 / 음영 및 렌더링을 포함하여 VFX 파이프 라인의 모든 단계에서 엄청난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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